佛 주얼리 엠브로시아, ‘글리터 와치’로 국내 본격 런칭 ‘화려함 무장’
佛 주얼리 엠브로시아, ‘글리터 와치’로 국내 본격 런칭 ‘화려함 무장’
  • 김영식 기자
  • 승인 2015.01.26 17: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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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라보석 전개 ‘가치 소비 트렌드’ 공략한 쥬얼 워치 선보인다!
▲ ⓒ 엠브로시아

[뉴스토피아 = 김영식 기자] 신라보석이 프랑스 디자이너 브랜드 ‘엠브로시아’의 ‘글리터 와치’를 국내에 본격 런칭한다. 

‘글리터 와치’는 970여 개의 스와로브스키 스톤이 핸드메이드로 부착돼 형용할 수 없는 화려함과 아름다움을 자랑하는 제품이다. 

특히 장인들이 시계에 스와로브스키 스톤을 직접 부착하는 작업방식을 통해 장인 1인당 하루에 단 2개만을 생산, 제품의 퀄리티를 높인 것이 특징. 이로 인해 수많은 스와로브스키 스톤이 부착됐음에도 불구하고 55g이라는 가벼운 무게로 산뜻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 ⓒ 엠브로시아

‘엠브로시아’의 ‘글리터 와치’는 이러한 제품력을 인정받아 세계에서 가장 큰 보석∙시계쇼로 불리는 스위스 바젤쇼, 독일 뮌헨쇼, 아탈리아 비첸자쇼, 호미쇼, 홍콩 주얼리페어 등에 참여해 글로벌한 시계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신라보석 엠브로시아의 관계자는 “최근 가치 소비 트렌드의 확산에 힘입어 작은 아이템으로 개성을 드러내는 이들이 많아지면서 시계 및 주얼리의 수요가 증가했다”며 “글리터 와치는 독특한 컨셉의 쥬얼워치로 국내 여성들의 패션에 대한 니즈를 충분히 만족시킬 것으로 예상된다”고 전했다.

▲ ⓒ 엠브로시아

[뉴스토피아 = 김영식 기자 / kys@newstopi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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