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히 4일 현대홈쇼핑 방송에서 판매 시작과 동시에 주문 전화가 폭주, 매출 10억 7천만원을 달성하며 방송 50분 만에 조기 매진됐다. 이미 앞서 론칭 방송에서도 조기 완판 기록을 세운 ‘24아워 레이빔 업 크림’은 여성들의 피부 고민을 정확히 간파하며 경기 불황 속에서도 연이은 성공을 거두고 있다.
대한민국 대표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조성아는 2012년 국내 최초 ‘안색크림’ 라인을 시작으로 기초와 색조의 컨버전스를 이루어 냈으며 그 이후로 지속된 진화를 거쳐 2014년 최신 버전의 광채 크림인 ‘24아워 레이빔 업 크림’을 출시하였다. 이번 성공을 통해 조성아는 뷰티 시장에서 광채와 안색을 보정하는 제품에 있어 선두주자임을 다시 한번 증명하였다.
‘24아워 레이빔 업 크림’은 피부 필수 5대 영양소인 탄수화물, 지방, 단백질, 미네랄, 비타민 등이 가득 들어 있어 피부 속 영양 밸런스를 조절해주고 피부톤을 보정해 피부가 쉽게 예민해져 평소보다 꼼꼼한 관리가 필요한 건조한 겨울철 생기 있고 건강해 보이는 피부를 연출해주는 보정기초크림이다.
특히 ‘24아워 레이빔 업 크림’은 스킨케어 제품이지만 메이크업 위에도 덧발라 사용할 수 있는 레이어링 크림으로 화장 전후 언제든지 즉각적인 보정케어가 가능하다. ‘24아워 레이빔 업 크림 ‘은 끈적임 없이 가볍고 얇게 발리는 텍스쳐가 하루 종일 화사하고 빛나는 엔젤링 광 효과를 연출해준다.
조성아22 마케팅 담당자는 “24아워 레이빔 업 크림은 휴대가 간편한 컴팩트 사이즈로 언제 어디서든 수시로 마치 물을 마시듯 얼굴에 즉각적인 수분과 광채를 제공할 수 있다”며 “물광, 꿀광, 조명광, 윤광을 넘어 진화한 광채의 최신 버전, 핑크빛 엔젤링 광을 통해 피부결, 광채 그리고 톤까지 한 번에 보정되는 효과를 경험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24아워 레이빔 업 크림’은 ‘조성아22’ 온라인 쇼핑몰(http://chosungah22.com)에서도 구매 가능하며, 보다 자세한 제품 문의는 조성아22 고객지원센터 02-6483-2020으로 하면 된다.
[뉴스토피아 = 남희영 기자 / nwtopia@newstop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