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지속경영평가원 주관 <2014 고객감동경영대상> 자동차 브랜드 부문 수상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인피니티(대표: 타케히코 키쿠치/www.infiniti.co.kr)는 한국지속경영평가원이 지난 9일 발표한 <2014 고객감동경영대상>에서 자동차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올해의 고객감동경영대상은 총 4가지 부분(브랜드 선호도, 제품 만족도, 사전∙사후 서비스 감동도, 브랜드 감동도)에 대한 고객 리서치 결과인 고객감동 지수(KSME-CS+I) 점수와, 학계/산업계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의 브랜드 평가를 통한 고객감동 경영(KSME-CS+M) 점수를 합산해 선정됐다.
인피니티는 구매부터 사후관리에 이르는 전 단계에서 최상의 경험을 제공하는 고객관리 철학 ‘토탈 오너십 익스피리언스(Total Ownership Experience)’와 문화 공연 후원 등 고객의 삶을 윤택하게 가꿔주는 창조적인 문화 마케팅에서 특히 높은 평가를 받았다.
인피니티를 이끌고 있는 타케히코 키쿠치(Takehiko Kikuchi) 대표이사는『이번 수상을 통해 인피니티의 고객 서비스에 대한 꾸준한 노력을 인정받은 것 같아 매우 기쁘다』며, 『올해도 차별화된 서비스와 고품격 문화 마케팅 활동을 통해 고객분들에게 특별한 감동을 선사하고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인피니티는 수상 당일인 지난 9일, 2014 인피니티 고객 서비스 우수 사원 시상식을 가졌다. 고객들에게 감동적인 서비스를 제공한 인피니티 세일즈 컨설턴트, 서비스 어드바이저 및 테크니션 등을 선발해 시상하고 노고를 치하했다. 이 시상식은 더욱 견고한 서비스 네트워크 구축을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임으로써, 고객들에게 큰 감동을 주는 브랜드로 나아가고자 마련됐다. 아울러 부산과 분당에 서비스 센터를 오픈 함으로써 고객 서비스를 강화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뉴스토피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