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타, 새해 첫 캠페인 통해 서비스 가격 20% 파격할인
토요타, 새해 첫 캠페인 통해 서비스 가격 20% 파격할인
  • 변성진 기자
  • 승인 2014.01.02 15: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월 2일부터 3개월간 ‘2014 TOYOTA토요타 고객제일 서비스 캠페인’

토요타가 새해부터 화끈한 서비스 캠페인을 통해 적극적인 고객만족을 위한 의지를 밝혀 화제를 모으고 있다.

토요타 브랜드는 1월 2일부터 3월 31일까지 3개월간 전국 토요타 서비스 센터에서 ‘2014 TOYOTA 고객제일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 2014 Toyota 고객제일 서비스 캠페인(사진=한국토요타)
캠페인 기간동안 서비스 입고고객 중 유상 서비스 20만원 이상(부품+공임 합계금액, 부가세 제외) 고객에 대해서는 20%를 할인해 주는 것이 내용이다.

이번 캠페인은 차량유지에 필요한 메인터넌스 서비스에서부터 엔진/미션/하이브리드 시스템을 비롯,엔진 세척/ 광택 등 차량 케어 서비스에 이르기 까지 엔진 오일(기본 그레이드) 교환을 제외한 모든 일반 유상서비스를 대상으로 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최대한 많은 고객에게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기간도 3개월로 정했다.

제외 되는 엔진 오일(기본 그레이드) 교환 서비스 또한 토요타 브랜드의 서비스 패키지인 +3 Care 상품(무상점검 3회, 엔진오일 및 필터교환 3회)을 활용하면, 20% 할인된 가격에 서비스를 받을 수 있어, 사고수리를 제외한 모든 서비스가 캠페인의 대상이 된다고 토요타 관계자는 설명했다.

또한 토요타 고객 감사 이벤트로, 1월부터 10월까지 2회 이상 토요타 서비스 센터에 입고하고, 누적 서비스 금액50만원이상 (부품+공임 합계금액, 부가세 제외)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일본방문 및 토요타 시설 견학기회를 제공하는 ‘토요타와 함께 떠나는 일본여행’ 행사도 진행한다.

토요타 관계자는 “이번 ‘2014 TOYOTA 고객제일 서비스 캠페인’에는 구매 이후에도 지속적이고 실질적인 고객만족을 실천함으로써 토요타의 DNA인 ‘고객 제일주의’를 더욱 강화하겠다는 새해 다짐을 담았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2014 TOYOTA 고객제일 서비스 캠페인’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전국 토요타
서비스 센터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
  • 경기도 파주출판도시 문발로 203 사유와문장 2층
  • 대표전화 : 02-562-0430
  • 팩스 : 02-780-4587
  • 구독신청 : 02-780-4581
  • 사업자등록번호 : 107-88-16311
  • 뉴스토피아 / 주식회사 디와이미디어그룹
  • 등록번호 : 서울 다 09795
  • 등록일 : 2013-12-26
  • 발행인 : 정대윤
  • 편집인 : 남희영
  • 청소년보호책임자 : 남희영
  • 뉴스토피아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뉴스토피아.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tpress@newstopia.co.kr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