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00여만명의 SNS 팬을 보유하고 있는 배우 이민호, 교촌 광고모델로 발탁
교촌에프앤비㈜는 2014년 새로운 교촌치킨 광고 모델에 배우 이민호를 발탁, 광고촬영을 마쳤다고 밝혔다.

교촌은 이민호가 ‘교촌의 맛을 제대로 표현할 수 있는 대표성 있는 모델’과 ‘국내외 영향력을 가진 글로벌 아시아 스타’라는 기준에 적합하고 배우 및 가수로서 전방위 활약이 가능하기 때문에 광고 모델로 선정했다.
지난 15일과 16일, 양일간 진행된 광고 촬영은 교촌이기에 가능한 이야기를 주제로, 수많은 사람들의 마음을 움직이는 교촌치킨의 맛과 희로애락의 감동을 이민호를 통해 진솔하고 다양하게 담아냈다.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동남아시아 및 중국 등에 활발한 해외 진출 계획을 가지고 있는 교촌은 전체 SNS 팬 4,000여만명을 보유하고 있고 중국 내 최대 SNS 채널인 ‘웨이보’에만 2,000만이 넘는 팬수를 자랑하는 이민호의 영향력으로 해외사업에 가속도가 붙을 전망이다.
저작권자 © 뉴스토피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