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봄맞이 고객 감사 리멤버 서비스’ 실시
쌍용차, ‘봄맞이 고객 감사 리멤버 서비스’ 실시
  • 김영식 기자
  • 승인 2014.03.10 1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2일까지 전국 330여 개 서비스 네트워크에서 실시… 추첨을 통해 주유상품권 증정

쌍용자동차(대표이사 이유일: www.smotor.com)가 봄을 맞아 고객들의 안전한 주행과 자동차 생활을 위한 ‘리멤버 서비스’를 시행한다고 10일 밝혔다.

▲ 코란도 스포츠 ⓒ 쌍용자동차

쌍용차는 전반적인 차량 상태 점검을 통해 고객들이 한 해 동안 원활하게 차량을 주행할 수 있도록 오는 22일(토)까지 2주에 걸쳐 전국 330여 개 네트워크에서 쌍용자동차 전 차종(대형 상용차 제외)을 대상으로 ‘봄맞이 고객 감사 리멤버 서비스’를 실시한다.

▲ 코란도 투리스모 ⓒ 사진 변성진 기자

특히, 겨울철 많은 눈과 추위, 최근 발생한 미세먼지 등에 노출된 차량을 위해 ▲에어컨 작동상태 및 필터 점검 ▲엔진오일 누유 점검 및 보충 등 각종 오일류 점검 ▲브레이크 상태 점검 ▲타이어 공기압 점검 ▲부동액 점검 및 보충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며, 입고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주유상품권(5만원, 20명)을 증정한다.

쌍용자동차는 이 밖에도 ▲명절 맞이 고속도로 무상점검 서비스 ▲도서지역 무상점검 서비스 ▲자연재해 발생 지역 특별 무상점검 서비스 등 모든 고객의 원활한 차량 운행과 만족도 향상을 위해 다양한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봄맞이 고객 감사 리멤버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회사 홈페이지(www.smotor.com)를 참고하거나 고객센터(080-500-5582)에 문의하면 된다.
 


-->
  • 경기도 파주출판도시 문발로 203 사유와문장 2층
  • 대표전화 : 02-562-0430
  • 팩스 : 02-780-4587
  • 구독신청 : 02-780-4581
  • 사업자등록번호 : 107-88-16311
  • 뉴스토피아 / 주식회사 디와이미디어그룹
  • 등록번호 : 서울 다 09795
  • 등록일 : 2013-12-26
  • 발행인 : 정대윤
  • 편집인 : 남희영
  • 청소년보호책임자 : 남희영
  • 뉴스토피아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5 뉴스토피아.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tpress@newstopia.co.kr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