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들과 소통하는 창구 마련 ‘눈길’ 유통망 확대의 발판 될 것
이지은 디자이너의 니트 브랜드 그레인지야드가 공식 홈페이지 및 온라인 스토어를 오픈했다.
그레인지야드의 공식 홈페이지(http://www.grangeyard.co.uk)는 그레인지야드가 지향하는 감성을 가장 효과적으로 보여주는 창구로서 소비자들과 원활한 소통을 위해 기획됐다. 특히 홈페이지내 커다란 털뭉치에서 자란 나무에서 그레인지야드의 라이프 스타일 열매가 자란 일러스트, 인물 스케치는 이지은 디자이너가 직접 제작해 눈길을 끈다.
뿐만 아니라 그레인지야드는 온라인 스토어(http://www.grangeyard.co.uk/gy/shopmain.html) 오픈을 통해 브랜드의 제품을 보다 쉽고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는 창구를 마련했다. 온라인 스토어는 그레인지야드의 아이템을 가장 빠르게 만날 수 있는 것은 물론 제품에 대한 정보들을 보다 상세하게 확인 가능하다.
그레인지야드는 공식홈페이지 및 온라인스토어 오픈을 기념하는 의미로 공식 블로그를 통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22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는 그레인지야드 공식 블로그의 서로이웃을 맺은 사람 중 추첨을 통해 신년 연하장을 증정하는 방식으로 당첨자는 23일 발표 할 계획이다.
그레인지야드의 이지은 디자이너는 “공식홈페이지, 온라인 스토어 오픈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좀 더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품을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싶다”며 “특히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그레인지야드의 유통망을 확대시키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그레인지야드는 지난 2010년 디자이너 이지은에 의해 설립됐으며 니트를 중심으로 창의적이고 섬세한 감성을 담아낸 브랜드다. 특히 ‘패션산업에서 더 이상의 쓰레기는 생산되지 말아야 한다’는 디자이너의 확고한 철학을 바탕으로 모든 제품을 친환경 원자재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저작권자 © 뉴스토피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