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조 시트로엥 공식수입원 ㈜한불모터스, ‘2014년 도약의 해’로 삼아
푸조 시트로엥 공식수입원 ㈜한불모터스, ‘2014년 도약의 해’로 삼아
  • 변성진 기자
  • 승인 2014.01.17 14: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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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서비스 인프라 확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출시 등 서비스활동 강화해 기존 고객 만족도 높일 터

프랑스 감성과 기술이 담긴 세계적인 자동차 브랜드 푸조(PEUGEOT)와 시트로엥(CITROËN)의 한국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대표이사 송승철, www.epeugeot.co.kr)가 해외 시장에서 호평을 받고 있는 모델들의 연이은 출시와 서비스 강화를 통해 2014년 도약을 준비하고 있다. 한불모터스㈜의 금년 판매목표는 4,500대다.

▲ 푸조 508

푸조는 지난해 국내 시장에서 총 2,776대가 판매됐다. 시장 진출 이래 가장 높은 연간 판매량으로, 2012년 대비 약 15%가량 성장한 수치다.

푸조는 올해 국내 시장에 어반 크로스오버 2008과 뉴 308을 선보인다. 두 모델은 이미 유럽 시장에서 높은 인기를 얻고 있어 국내에서도 좋은 반응이 기대되며, 이를 발판 삼아 푸조의 지속적인 성장이 예상된다. 2008은 유럽 시장 출시 이후 이탈리아 자동차 기자연합 선정 ‘2014 오토 유로파상(Auto Europa Award)’, 폴란드의 오토 셰아트(Auto Swiat)가 뽑은 ‘올해의 골든 스티어링 휠(Golden Steering Wheel)’ 등을 수상하며 상품성을 인정받고 있으며, 뉴 308 역시 여러 전문 매체의 호평이 이어지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시트로엥은 올해 국내 상륙 2년을 맞는다. 그간 DS3, DS4, DS5를 통해 시트로엥만의 특별한 아이덴티티를 국내 소비자들에게 알려왔으며, 또한 3월에 국내출시를 앞두고 있는 시트로엥 그랜드 C4 피카소에 대한 기대도 크다.

▲ 푸조 2008

한편, 한불모터스㈜는 차량 판매는 물론 기존 푸조 및 시트로엥 서비스 활동도 강화해 고객 만족도 부문에서도 한 단계 도약한다는 계획이다. 금년 중 주요 도시에 서비스센터를 추가로 배치해 서비스 인프라를 강화하고, 지속적으로 기술력도 향상해 고객들이 더욱 빠르고 편하게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추진 중이다. 또한,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개설해 고객들과의 커뮤니케이션을 보다 원활하게 개선할 예정이다.

한불모터스㈜ 송승철 대표이사는 “푸조와 시트로엥에 보내주신 변함없는 신뢰와 관심에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며, “2014년은 푸조 시트로엥이 한국 시장에서 양적 질적으로 한층 더 성장하는 한 해가 될 것이고, 한불모터스㈜는 더욱 많은 분께 만족을 드리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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