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홍보연구소장, 조직생존전략 및 정부 무상지원금과 정책자금 활용법 강연
마케팅홍보연구소장, 조직생존전략 및 정부 무상지원금과 정책자금 활용법 강연
  • 편집국
  • 승인 2014.01.17 08:5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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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진제공: 마케팅홍보연구소)
마케팅홍보연구소 박영만 소장(한국소상공인컨설팅협회 부회장, 전 세종대 바이럴마케팅 CEO과정 지도교수, 전 지식경제공무원교육원 교수)은 한국HRD 교육센터(대표 김원유 www.hrd21.com)가 중소기업 및 벤처기업 임직원 대상으로 1월 25일부터 26일까지 총 16시간 동안 개최하는 ‘조직생존전략 및 중소기업 소상공인 정부 무상지원금과 정책자금 활용법 교육’ 주임 강사로 초청되어 교육을 강연한다.

이번 강의는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이매역 인근 한국HRD교육센터 본관 강의장에서 진행된다.

홍보대행사 출신의 마케팅전문가인 박영만 소장과 박남규 (주)아톰로봇 대표 및 인덕대학 겸임교수가 조직 생존전략과 개인 생존전략, 매출 17% 더 올리는 영업마케팅, 조직 PR 및 CEO 브랜드전략, 조직 위기관리 커뮤니케이션, 심사위원들이 원하는 제안서 및 사업계획서 작성법, 리더가 알아야 할 SNS 및 스마트폰 활용법,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 정부지원금과 정책자금 활용전략,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 정부 무상지원금과 정책자금 활용 사례연구 등을 사진과 동영상 등 멀티미디어를 활용해 알기 쉽게 강의한다.

마케팅홍보연구소 박영만 소장은 “기업, 정부부처, 지방자치단체, 공공기관, 공무원교육원, 교육연수원, 인재개발원, 대학교, 대학원, 농업기술원, 농업기술센터, 여성능력개발센터, 상공회의소, 최고경영자과정, CEO 조찬포럼, 취업지도과, 비영리기관(NGO), 비영리조직(NPO), 사회복지기관 등에서 조직생존전략 및 정부 무상지원금과 정책자금활용법 강의 요청이 늘고 있으며, 중소기업, 벤처기업, 소상공인, 자영업자는 특히 조직생존전략으로 지속 가능한 경영을 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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