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송식품, 변함없는 정직한 기업의 철학을 담은 새로운 C I 공개
신송식품, 변함없는 정직한 기업의 철학을 담은 새로운 C I 공개
  • 김영식 기자
  • 승인 2014.09.18 22: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새롭게 변경된 신송식품 로고, 모든 제품에 순차적으로 적용된다.
[뉴스토피아 = 김영식 기자] 식품전문기업 신송식품이 새로운 CI (corporate Identity)를 공개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CI는 변함없는 자연과 같이 정직함을 추구하는 신송의 철학을 담았으며, 풍요롭고 건강한 삶을 제공하고, 나아가 사회적 책임을 위해 노력하는 기업의 의지를 담았다.

자연을 형상화한 친근한 형태와 간결한 서체로 디자인을 변경하였으며 신선함, 신뢰, 안전을 상징하는 그린과 블루 계열을 메인 컬러로 사용했다.

신송식품의 Brand Identity ‘신송’도 동일한 형태로 사용되며, 대표제품을 시작으로 모든 제품에 순차적으로 적용된다.
 


[뉴스토피아 = 김영식 기자 / kys@newstopia.co.kr]


-->
  • 경기도 파주출판도시 문발로 203 사유와문장 2층
  • 대표전화 : 02-562-0430
  • 팩스 : 02-780-4587
  • 구독신청 : 02-780-4581
  • 사업자등록번호 : 107-88-16311
  • 뉴스토피아 / 주식회사 디와이미디어그룹
  • 등록번호 : 서울 다 09795
  • 등록일 : 2013-12-26
  • 발행인 : 정대윤
  • 편집인 : 남희영
  • 청소년보호책임자 : 남희영
  • 뉴스토피아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뉴스토피아.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tpress@newstopia.co.kr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