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토피아 = 김영식 기자] 식품전문기업 신송식품이 새로운 CI (corporate Identity)를 공개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CI는 변함없는 자연과 같이 정직함을 추구하는 신송의 철학을 담았으며, 풍요롭고 건강한 삶을 제공하고, 나아가 사회적 책임을 위해 노력하는 기업의 의지를 담았다.
자연을 형상화한 친근한 형태와 간결한 서체로 디자인을 변경하였으며 신선함, 신뢰, 안전을 상징하는 그린과 블루 계열을 메인 컬러로 사용했다.
신송식품의 Brand Identity ‘신송’도 동일한 형태로 사용되며, 대표제품을 시작으로 모든 제품에 순차적으로 적용된다.
[뉴스토피아 = 김영식 기자 / kys@newstopia.co.kr]
저작권자 © 뉴스토피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