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레, 병만族과 '솔로몬 제도’ 가다!! 기능성 의류와 아웃도어 장비 일체 지원
밀레, 병만族과 '솔로몬 제도’ 가다!! 기능성 의류와 아웃도어 장비 일체 지원
  • 이성훈 기자
  • 승인 2014.09.13 14: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밀레, 병만族과 '솔로몬 제도’ 가다
[뉴스토피아 = 이성훈 기자] 프랑스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MEH, 대표 한철호)가 SBS 예능 프로그램 '정글의 법칙 in 솔로몬(이하 정글의 법칙)' 편을 제작지원 한다고 밝혔다.

‘정글의 법칙’은 개그맨 김병만과 출연진들이 함께 오지, 무인도 등 대자연에서 펼쳐지는 생존과 공존의 경험과, 진화의 과정을 담은 리얼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밀레는 13번째 탐험지인 남태평양의 작은 섬나라 솔로몬 제도편에서 병만족과 제작진에게 기능성 의류와 아웃도어 장비 일체를 지원한다.

밀레는 올해 "진실을 경험하라" 라는 브랜드 슬로건을 내세워, 자연과 하나되어 느끼고 즐기는 그 순간을 밀레와 함께 경험하라는 광고 캠페인을 전개 중이다. 밀레 마케팅본부는 이 같은 브랜드 슬로건과 ‘정글의 법칙 in 솔로몬’ 편의 프로그램 취지가 일맥 상통하기 때문에 제작지원을 결정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정글의 법칙 in 솔로몬' 편은 족장 김병만과 무술감독 정두홍 외에도 박정철, 류담, 권오중, 이재윤, god 김태우, 비스트 이기광, 엑소 타오, 김규리, 다나, 윤도현 등 한층 다양해진 연령층의 출연진들과 함께 천혜의 자연 환경을 자랑하는 미지의 섬 솔로몬 제도를 배경으로 밀레의 기능성 제품과 함께 역동적이고 감각적인 아웃도어 라이프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밀레 마케팅본부 박용학 상무는 “극한의 자연 환경 속에서 직접 부딪히며 헤쳐 나가는 '정글의 법칙' 병만족의 도전을 응원한다"며 "정글의 법칙 제작지원을 통해 밀레의 브랜드 슬로건인 '진실을 경험하라'라는 아웃도어 정신이 소비자들에게 잘 전달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SBS ‘정글의 법칙 in 솔로몬’ 편은 오늘 12일 금요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금요일 10시 방송 될 예정이다.
 
[뉴스토피아 = 이성훈 기자 / lsh@newstopia.co.kr]

 


-->
  • 경기도 파주출판도시 문발로 203 사유와문장 2층
  • 대표전화 : 02-562-0430
  • 팩스 : 02-780-4587
  • 구독신청 : 02-780-4581
  • 사업자등록번호 : 107-88-16311
  • 뉴스토피아 / 주식회사 디와이미디어그룹
  • 등록번호 : 서울 다 09795
  • 등록일 : 2013-12-26
  • 발행인 : 정대윤
  • 편집인 : 남희영
  • 청소년보호책임자 : 남희영
  • 뉴스토피아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뉴스토피아.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tpress@newstopia.co.kr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