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베다의 브랜드 제너럴 매니저인 가선이 상무는 “서강준씨의 신선한 마스크와 꾸밈 없이 자연스러운 이미지가 아베다가 추구하는 브랜드 가치인 내츄럴 뷰티와도 잘 부합한다.”며, “그 동안 출연 작품에서 보여준 잠재력으로 폭넓은 연령층의 팬을 확보하고 있는 만큼 서강준씨와 함께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로써 힐링할 수 있는 친근한 브랜드로 다가서겠다.”며 포부를 밝혔다.
아베다는 헤어 케어, 스킨 케어, 바디 케어 및 프로페셔널 제품을 아우르는 토탈 라이프 스타일 뷰티 브랜드로, 1997년 국내에 진출했다. 아베다는 97% 이상의 자연 성분을 함유한 제품들과 파라벤 무첨가, 100% 풍력 에너지 생산, 동물 실험 금지, 글로벌 지구의 달 캠페인 등을 통해 글로벌 그린 뷰티 리더로 거듭나고 있다.
향후 서강준은 아베다의 맨 케어 제품들과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 제품을 소개하는 아베다의 얼굴로써 활발하게 활동할 예정이다.
한편 최근 공개된 스타 스타일 매거진 “하이컷”을 통해 아베다와 서강준의 첫 번째 만남이 공개되었다. T.P.O.(시간,장소,경우)에 따른 헤어스타일을 컨셉으로 스타일리시한 아베다 맨으로 거듭난 서강준의 힐링 화보는 하이컷 128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뉴스토피아 = 이애리 기자 / aheree@newstopia.co.kr]
저작권자 © 뉴스토피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