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최우수 대리점 및 서비스센터 "그랜드 마스터(Grandmaster)"에 선정
쉐보레 최우수 대리점 및 서비스센터 "그랜드 마스터(Grandmaster)"에 선정
  • 변성진 기자
  • 승인 2014.05.18 16: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MIO 및 GM차이나 내 220개 최우수 대리점 및 서비스센터, ‘2014 그랜드 마스터’에 선정

쉐보레(Chevrolet)의 국내 최우수 딜러, 대리점 및 서비스센터 28곳이 GM 해외사업 부문(GM International Operations, 이하 GMIO)과 GM차이나 내 영업 및 정비 서비스 분야에서 명예의 전당으로 일컬어지는 ‘그랜드 마스터(Grandmaster)’에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 2014 그랜드마스터 시상식 ⓒ 한국지엠

올해로 11회째를 맞는 ‘2014 그랜드 마스터’ 시상식은 한국 시간으로 17일 새벽, 영국 런던에서 열렸으며, 국내 쉐보레 최우수 딜러 2곳, 대리점 16곳, 서비스센터 10곳 등 28곳을 포함, GMIO와 GM 차이나 내 220개의 대리점과 서비스센터 관계자 총 460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 2014 그랜드마스터 시상식 만찬 ⓒ 한국지엠

▲ 2014 그랜드마스터 시상식 만찬 ⓒ 한국지엠

이번 행사에는 GMIO 스테판 자코비(Stefan Jacoby) 사장과 주요 임원진을 비롯, 한국지엠 세르지오 호샤(Sergio Rocha) 사장이 참석, 수상자들의 노고를 격려했다.

그랜드 마스터로 선정된 28개 국내 쉐보레 딜러, 대리점 및 서비스센터 대표들은 배우자와 함께 5월 14일부터 5박 6일간의 일정으로 시상식, 갈라 디너 등의 공식 만찬과 영국박물관, 옥스포드 대학 투어 등을 통해 견문을 넓힌다. 또한, 전 세계 글로벌 GM의 비전과 계획을 공유하는 비즈니스 세션 행사를 통해 다른 나라 그랜드 마스터와 교류하는 등 뜻 깊은 시간을 보내게 된다.

▲ 브랜드 쉐보레(Chevrolet)의 국내 최우수 딜러, 대리점 및 서비스센터 28곳이 GMIO 및 GM차이나 내 220개 최우수 대리점 및 서비스센터, ‘2014 그랜드 마스터’에 선정 ⓒ 한국지엠

‘그랜드 마스터’는 차량 판매 및 서비스, 고객 만족도 등 다양한 분야를 종합적으로 평가, 뛰어난 성과를 달성한 GM의 최우수 대리점과 서비스센터를 일컫는다. 그랜드 마스터로 선정될 경우, GM 그룹 내에서 경쟁력 있는 대리점 및 서비스센터로 인정받게 된다.

한편, 한국지엠은 지난달에 판매실적 우수 딜러, 대리점 및 카매니저를 대상으로 ‘2014 쉐보레 하와이 챌린지’를 진행, 영업 일선에서 수고하는 직원들의 노고를 치하하는 자리를 마련한 바 있다.
 


-->
  • 경기도 파주출판도시 문발로 203 사유와문장 2층
  • 대표전화 : 02-562-0430
  • 팩스 : 02-780-4587
  • 구독신청 : 02-780-4581
  • 사업자등록번호 : 107-88-16311
  • 뉴스토피아 / 주식회사 디와이미디어그룹
  • 등록번호 : 서울 다 09795
  • 등록일 : 2013-12-26
  • 발행인 : 정대윤
  • 편집인 : 남희영
  • 청소년보호책임자 : 남희영
  • 뉴스토피아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뉴스토피아.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tpress@newstopia.co.kr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