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본모터스, 서비스센터 고객 만족을 위한 친화적 서비스 제공!
위본모터스, 서비스센터 고객 만족을 위한 친화적 서비스 제공!
  • 김영식 기자
  • 승인 2014.04.28 14: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문교육부터 무료점심 등 고객 만족 극대화 앞장서

아우디 공식딜러 위본모터스는 서비스센터의 고객만족도를 향상시키기 위해 다양한 서비스를 전개 중이다.

▲ 아우디 공식딜러 위본모터스는 고객 만족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 위본모터스

위본모터스는 서비스센터를 방문한 고객들에게 친화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자체 교육센터 WTC(Webon Training Center)를 운영하고 있다. WTC를 통해 고객 서비스부터 자동차 정비교육까지 서비스센터에 관련된 부분을 전문적으로 교육해 고객응대 및 차량정비 설명 등 친화적인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자 노력하고 있다.

또한 고객 친화적 서비스센터 운영을 위해서 방문한 모든 고객들에게 산지에서 직접 수급해온 친환경 식자재로 만든 식사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이 밖에도 최고급 원두 커피, 신차 및 중고차 판매/매입 상담 등 서비스센터 방문고객을 위한 다양한 편의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 아우디 공식딜러 위본모터스는 전문교육부터 무료점심 등 고객 만족 극대화에 앞장서고 있다. ⓒ 위본모터스

현재 위본모터스의 서비스센터는 ‘서초 서비스센터’, ’아우디센터 분당’ 두 곳으로 첨단 A/S 장비 및 시스템을 도입해 프리미엄 정비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아우디센터 분당은 대규모 작업공간, 주차시설 및 최신 정비기술로 소요시간을 단축시켜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한편, 위본모터스 서비스센터에서는 4/1~ 4/31 봄맞이 특별 타이어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
  • 경기도 파주출판도시 문발로 203 사유와문장 2층
  • 대표전화 : 02-562-0430
  • 팩스 : 02-780-4587
  • 구독신청 : 02-780-4581
  • 사업자등록번호 : 107-88-16311
  • 뉴스토피아 / 주식회사 디와이미디어그룹
  • 등록번호 : 서울 다 09795
  • 등록일 : 2013-12-26
  • 발행인 : 정대윤
  • 편집인 : 남희영
  • 청소년보호책임자 : 남희영
  • 뉴스토피아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5 뉴스토피아.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tpress@newstopia.co.kr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