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터쇼와 현지 판매 네트워크 방문하여 시장 트렌드와 영업기법 학습 기회 가져
쌍용자동차(대표이사 이유일;www.smotor.com)가 우수한 실적을 거둔 영업직 사원 및 영업소 대표를 대상으로 ‘2014 베이징모터쇼’ 참관을 실시했다고 25일 밝혔다.

‘2014 베이징모터쇼’ 참관은 지난 20일(일)부터 22일(화), 24일(목)부터 26일(토)까지 2박 3일 일정으로 두 차례에 걸쳐 진행하며, 지난 해 우수한 판매 실적을 기록한 AM(Auto Manager, 영업직 사원)과 영업소 대표 약 180명을 대상으로 현지 자동차 시장에 대한 이해와 영업력 제고를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실시했다.
참가자들은 모터쇼 현장을 참관한 후 베이징에 위치한 현지 판매 네트워크를 방문하여 시장 현황 및 영업 노하우를 학습하는 시간을 가졌으며, 이번 참관을 통해 쌍용자동차의 경쟁력을 확인하는 한편 글로벌 시장의 최신 트렌드를 파악함으로써 영업력 향상의 계기로 삼을 것이라고 쌍용차 관계자는 설명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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