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조 인기 SUV, 3008 밀레(MILLET) 에디션 출시
차량 측면 및 후면에 밀레 에디션 배지 부착, 밀레 텐트를 비롯한 100만원 상당의 아웃도어 패키지 기본 제공
2014-06-03 이성훈 기자
[뉴스토피아 = 이성훈 기자] 자동차 브랜드 푸조(PEUGEOT)의 한국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는 프랑스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와 전략적 제휴를 위한 업무 협약을 맺는다. 그 시작으로 금일(3일) 푸조의 인기 SUV 모델인 3008의 밀레 에디션을 출시한다.
밀레와의 이번 업무 협약은 프랑스의 대표적인 두 브랜드가 만났다는 것에 큰 의미가 있다. 앞선 디자인과 실용성이 조화를 이룬 프랑스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보다 적극적으로 소비자들에게 각인시키고, 마케팅 측면에서의 시너지 효과를 얻고자 기획했다. 푸조는 일부 모델에 밀레의 아웃도어 이미지를 더해 활동적인 이미지를 강화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아웃도어의 인기가 점차 증가하는 가운데, 두 브랜드의 협업은 시장의 니즈에 보다 전략적으로 접근, 소비자들의 라이프스타일을 더욱 적극적으로 충족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한불모터스㈜ 송승철 대표이사는 “3008 밀레 에디션은 아웃도어 레저 활동을 즐기는 고객들에게 좋은 선택이 될 것이다. 밀레와의 업무협약을 통해 국내 자동차 시장에 불고 있는 SUV 인기를 견인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밀레 관계자는 “견고하면서도 세련된 푸조의 감성과 밀레의 테크놀로지가 만나 타 브랜드와 차별화되는 모던함과 세련된 감성을 아웃도어에도 적용할 수 있으리라 생각한다”고 전했다.
[뉴스토피아 = 이성훈 기자 / lsh@newstop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