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홍보연구소장, 조직생존전략 및 정부 무상지원금과 정책자금 활용법 강연
2014-01-17 편집국
이번 강의는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이매역 인근 한국HRD교육센터 본관 강의장에서 진행된다.
홍보대행사 출신의 마케팅전문가인 박영만 소장과 박남규 (주)아톰로봇 대표 및 인덕대학 겸임교수가 조직 생존전략과 개인 생존전략, 매출 17% 더 올리는 영업마케팅, 조직 PR 및 CEO 브랜드전략, 조직 위기관리 커뮤니케이션, 심사위원들이 원하는 제안서 및 사업계획서 작성법, 리더가 알아야 할 SNS 및 스마트폰 활용법,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 정부지원금과 정책자금 활용전략,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 정부 무상지원금과 정책자금 활용 사례연구 등을 사진과 동영상 등 멀티미디어를 활용해 알기 쉽게 강의한다.
마케팅홍보연구소 박영만 소장은 “기업, 정부부처, 지방자치단체, 공공기관, 공무원교육원, 교육연수원, 인재개발원, 대학교, 대학원, 농업기술원, 농업기술센터, 여성능력개발센터, 상공회의소, 최고경영자과정, CEO 조찬포럼, 취업지도과, 비영리기관(NGO), 비영리조직(NPO), 사회복지기관 등에서 조직생존전략 및 정부 무상지원금과 정책자금활용법 강의 요청이 늘고 있으며, 중소기업, 벤처기업, 소상공인, 자영업자는 특히 조직생존전략으로 지속 가능한 경영을 해야 한다”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