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티 2014 고객서비스 우수 사원 시상식
인피니티 2014 고객서비스 우수 사원 시상식
  • 변성진 기자
  • 승인 2014.01.13 11: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최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인피니티(대표: 타케히코 키쿠치/www.infiniti.co.kr)는 지난 9일 르네상스 호텔에서 2014 인피니티 고객 서비스 우수 사원 시상식 <INFINITI's Inspired Night>를 진행했다.

본 행사는 전국 인피니티 딜러사와 세일즈 및 애프터 서비스 부문의 2013년 한 해 동안의 노고와 괄목할만한 성과에 대해 포상하고 격려하기 위해 마련됐다. 타케히코 키쿠치(Takehiko Kikuchi) 대표이사, 인피니티 세일즈∙마케팅 총괄 이창환 이사를 비롯한 인피니티 임직원들과 각 딜러사 대표 및 세일즈 컨설턴트, 서비스 어드바이저 및 테크니션 등 약 150여명이 참석했다.

▲ 인피니티, 2014 우수 사원 시상식 'INFINITI's Inspired Night' 개최_타케히코 키쿠치 대표이사와 고객 서비스 우수 사원들

2013년 판매왕과 누적 판매왕, 고객관리 경진대회(Customer Care Contest) 등의 수상자에게 소정의 상금과 상패가 수여됐다. 2013년도 판매왕 및 누적판매왕은 프리미어 오토의 김상현 컨설턴트가 차지했다. 또한, 딜러 대상 <고객관리 경진대회>와 애프터 세일즈 대상으로 진행한 <기술경진대회>의 각 우승자로는 M 모터스의 김영민 컨설턴트, 프리미어 오토 오동석 서비스 어드바이저, SB 서비스 김종혜 테크니션이 선정됐다.

인피니티를 이끌고 있는 타케히코 키쿠치(Takehiko Kikuchi) 대표이사는『올 한해 인피니티 브랜드가 선보인 뜻 깊은 성장의 가장 큰 밑거름은 고객과의 접점에서 최고의 서비스를 위해 헌신한 여러분들의 값진 노력 덕분』이라며, 『곧 출시될 Q50을 비롯한 Q 라인업과 함께 새롭게 시작하는 2014년에 브랜드 고유의 고객 관리 철학인 ‘토탈 오너십 익스피리언스(Total Ownership Experience)’를 바탕으로 더욱 견고한 서비스 네트워크 구축을 통해 고객 만족도를 더욱 높여갈 것』이라고 전했다.

본 행사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인피니티 공식 전시장 또는 고객지원센터(080-010-0123)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 경기도 파주출판도시 문발로 203 사유와문장 2층
  • 대표전화 : 02-562-0430
  • 팩스 : 02-780-4587
  • 구독신청 : 02-780-4581
  • 사업자등록번호 : 107-88-16311
  • 뉴스토피아 / 주식회사 디와이미디어그룹
  • 등록번호 : 서울 다 09795
  • 등록일 : 2013-12-26
  • 발행인 : 정대윤
  • 편집인 : 남희영
  • 청소년보호책임자 : 남희영
  • 뉴스토피아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뉴스토피아.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tpress@newstopia.co.kr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