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로우, ‘NEW 폼 매트리스’ 출시
슬로우, ‘NEW 폼 매트리스’ 출시
  • 최수희 기자
  • 승인 2018.07.17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간시사매거진 = 최수희 기자]퍼시스 그룹의 폼 매트리스 전문 브랜드 ‘슬로우(slou)’가 ‘NEW 폼 매트리스 2018’을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인 ‘NEW 폼 매트리스 2018’은 ‘anti-climate-responsive’ 기술이 적용된 메모리폼이 사용된 것이 특징이다. 온도에 민감한 일반 메모리폼과 달리 낮은 온도에서도 굳거나 딱딱해지지 않고 한결같은 상태를 지속해 계절에 관계없이 언제나 동일한 착와감을 제공한다.

화학색소나 첨가물이 들어가지 않은 자연주의 소재들로 만들어 피부나 호흡기가 민감한 이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NEW 폼 매트리스 2018’ 구매 시에는 천연 목화솜을 원료로 한 ‘오가닉 코튼 커버’ 외에 시어서커 소재로 만든 기능성 커버 ‘썸머 브리즈’도 함께 제공해 늘 쾌적함을 유지할 수 있도록 했다. 2장의 커버를 주기적으로 교체하고 세탁할 수 있어 청결한 관리가 가능한 것도 장점이다.

이처럼 고기능의 메모리폼이 새롭게 적용되고 구성품이 추가되었음에도 가격은 기존 제품 대비 약 10% 가량 저렴해졌다. 판매량이 증가하며 가격 경쟁력이 높아졌기 때문이다. 이로써 슬로우는 고객에게 발전된 제품을 더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슬로우는 온라인 채널을 중심으로 제품을 판매하고 있으며 품질을 인정받아 눈에 띄는 성과를 나타내고 있다. 국내 최대 인테리어 플랫폼 ‘오늘의 집’에서 론칭과 동시에 매트리스 부문 판매 1위, 한국형 킥스타트 플랫폼 ‘카카오메이커스’ 론칭 직후 토퍼 부문 판매 1위를 달성하는 등 각종 온라인 채널에서 두각을 드러내고 있다. 뿐만 아니라 11번가나 G마켓 등 오픈 마켓과 소셜 커머스에서 진행되는 다양한 행사에도 참여하며 소비자들로부터 인기를 얻고 있다.

슬로우는 2017년 시장에 첫선을 보인 슬로우는 각종 채널에서 꾸준한 판매 성장세를 기록하며 대세 매트리스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으며 특히 합리적인 소비를 지향하는 예비부부들에게 인기가 높다며 끊임없는 연구와 개발을 거듭하며 마침내 온도에 관계없이 늘 동일한 상태를 유지하는 매트리스를 개발했고 이를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게 됐다고 밝혔다. 또한 슬로우는 앞으로도 소비자들에게 진정한 느린 잠의 가치를 전파하기 위해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덧붙였다.

[주간시사매거진 = 최수희 기자 csh@weeklysisa.co.kr]


-->
  • 경기도 파주출판도시 문발로 203 사유와문장 2층
  • 대표전화 : 02-562-0430
  • 팩스 : 02-780-4587
  • 구독신청 : 02-780-4581
  • 사업자등록번호 : 107-88-16311
  • 뉴스토피아 / 주식회사 디와이미디어그룹
  • 등록번호 : 서울 다 09795
  • 등록일 : 2013-12-26
  • 발행인 : 정대윤
  • 편집인 : 남희영
  • 청소년보호책임자 : 남희영
  • 뉴스토피아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뉴스토피아.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tpress@newstopia.co.kr
ND소프트